경기도가평교육지원청
메뉴
  • - 본 질의방은 관내 공립학교 계약업무담당자들이 계약업무 처리 시 발생하는 어려운 점이나 의문사항을 자유롭게 게재하고, 업무정보를 상호 교환함으로써 계약업무의 이해증진 및 효율적인 예산집행활성화를 위한 공간 입니다.
  • - 운영취지에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, 개인정보가 공개되지 않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- 회원가입한 관내학교 교직원만 이용 가능합니다
열린 청렴 계약 컨설팅방 게시물 목록
번호 구분 제목 등록일 조회수 처리상태
14 용역 학교주관 교복 구매 입찰 중복제한 관련 질의 2016-08-22 10 처리완료
13 용역 답변 답변입니다~ 2016-08-22 59 처리완료
12 물품 조달 3자단가 구매가 안되는 경우 2016-08-03 10 처리완료
11 물품 답변 답변입니다~ 2016-08-22 91 처리완료
10 용역 수의계약 100만원이상 내역공개 중 조달청 및 학교장터에서의 구매건도 공개해야 하는지? 2016-07-15 58 처리완료
9 용역 답변 답변입니다~ 2016-07-22 70 처리완료
8 기타 학교운영위원장 재정보증 설정 문의 2016-06-21 7 처리완료
7 기타 답변 답변입니다~ 2016-07-06 78 처리완료
6 물품 물품 구매시 지정정보처리장치 쇼핑몰 이용 규정 2016-06-10 8 처리완료
5 물품 답변 답변입니다~ 2016-06-10 91 처리완료
4 기타 주제별 체험학습 계약 관련 2016-04-19 7 처리완료
3 기타 답변 답변입니다~ 2016-04-28 99 처리완료
2 물품 사업자 변경계약 가능 여부 질의 2016-03-31 11 처리완료
1 답변 답변입니다~ 2016-04-04 114 처리완료
등록하기
  • 부서 : 재정지원팀
  • 관리자 : 손선영
  • 전화 : 031-580-5135